[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케이블 영화채널에서 영화 여교사를 방송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여교사는 2017년 개봉한 김태용 감독의 작품으로 김하늘(효주), 유인영(혜영), 이원근(재하)가 주연을 맡았다.

계약직 여교사 효주(김하늘)는 자기 차례인 정교사 자리를 치고 들어온 이사장 딸 혜영(유인영)이 몹시 거슬린다.
 
기억조차 없는데 학교 후배라며 다가와 살갑게 굴지만, 어딘가 불편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
 
그러다 우연히, 임시 담임이 된 반에서 눈여겨보던 무용특기생 재하(이원근)와 혜영의 관계를 알게 된다.
 
처음으로 이길 수 있는 패를 가진 것만 같은 효주는 다 가진 혜영에게서 단 하나 뺏으려 하는데…

영화 여교사는 배우 김하늘의 역대급 변신과 인생 연기, 국내 최연소 칸 국제영화제 초청 감독이자 한국영화계의 의미있는 수확인 '거인' 김태용 감독의 놀라운 재능이 합쳐진 작품은 하나씩 베일이 벗겨질 때마다 대단한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유인영의 힘찬 도약과 과감한 열연, 신예 이원근의 발견 그리고 이경영, 이희준, 이기우, 곽동연 등 신구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조합 역시 주목할 만하다.

'베테랑', '베를린'의 걸출한 제작사 외유내강이 제작을 담당했고, '사도', '히말라야',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한국영화 톱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사실도 작품을 신뢰하게 한다.

이들이 완성한 영화 '여교사'는 계약직 여교사 효주가 정교사 자리를 치고 들어온 이사장 딸 혜영과 자신이 눈 여겨 보던 남학생 재하의 관계를 알게 되고, 이길 수 있는 패를 쥐었다는 생각에 다 가진 혜영에게서 단 하나 뺏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아내고 있다.

질투 그 이상의 탄탄한 스토리를 통해 강렬함 그 이상의 충격, 현실 그 이상의 사회적 파장, 파격 그 이상의 결말을 선보인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8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