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최근 젊은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여성, 남성을 넘어서 전 세계를 막론하고 뜨겁다. 주름과 피부탄력을 개선하고자 성형외과를 찾고, 실리프팅부터 간단한 쁘띠성형, 필러·보톡스, 피부과 시술까지 젊은층은 물론 나이 많은 중장년층에서도 미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다.

이에 첨단 레이저 50여대를 구비하고 있으며,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와 120여명의 스텝진이 1:1 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차앤유클리닉은 겨드랑이 액취증수술과 튼살치료, 문신제거, 등 시술을 중점으로 하고 있다.

차앤유의 제5관 확장은 다수의 시술 경험과 노하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내원하는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쾌적하고 넓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착공이 이루어졌다. 유종호 대표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Q. 이번 제5관 확장을 진행하게 된 이유는?

이번 확장은 지난 본관, 신관, 별관 확장에 이은 네 번째 확장입니다. 부천과 인천 등에서도 많은 환자분이 내원해주심에 따라 더 넓고 쾌적한 내부 환경과 수준 높은 피부과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근 제5관 확장을 통해 1,000여평 규모로 확장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효율적인 진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진료과목을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가 충분한 상담 후 개인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대표적인 진료 과목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차앤유에서는 매주 교육 및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신의료기술을 위한 연구개발에 힘쓴 결과, 액취증과 겨드랑이다한증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특허등록 미세 AST기구와 튼살제거 중점 MPT 치료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치료보장제를 적용한 문신제거와 AST를 이용한 액취증수술, 하얀튼살에 효과적인 MPT 튼살제거, 4가지 레이저를 서로 다르게 이용해 흉터와 피부 손상은 거의 없는 점빼기로 얼굴점을 제거하여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테트라점빼기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필러· 보톡스 쁘띠성형과 실리프팅 등 모든 진료과목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술은 일시적인 홍반 및 부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과의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실리프팅과 액취증수술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실리프팅의 경우 피부 내로 특수한 의료용 실을 삽입한 뒤 당겨줌으로써 볼살, 이중턱, 팔자주름 등 다양한 부위의 탄력, 주름을 개선시킵니다. 이때 쓰이는 실은 신체 내에서 일정 기간이 지나면 완전히 흡수됩니다.

얼굴실리프팅 시술은 시술 시간이 짧은 편이고 회복기간, 시술 후 통증·부기·부작용 등에 대한 부담도 적은 편이며 쁘띠성형 시술로는 어려웠던 깊고 미세한 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일 세안이나 화장을 할 수 있으며 비절개 시술로 처진얼굴을 실로 당겨 고정시켜 V라인리프팅, 이중턱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얼굴 실리프팅의 경우 고정점이 상대적으로 약해 효과 유지기간이 길지 않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에 차앤유클리닉은 기존의 방법보다 한 차원 높은 기술로 실을 양방향 동시 삽입하여 얼굴리프팅 효과와 유지력을 향상시킨 녹는실리프팅 시술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액취증수술의 경우 특수하게 고안된 AST기구를 이용한 암내제거로 겨드랑이다한증을 동시에 치료하면서 재발률을 1.7%로 현저하게 낮추었으며, 시술 시 생기는 3mm의 가는 자국은 겨드랑이 피부 주름과 겹쳐져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편, 유종호 원장은 대한미용레이저의학회 회장 및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임상지도교수를 역임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피부과, 성형외과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총 100여회의 교육 및 라이브 세미나를 통해 세계피부미용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매주 주말 부천, 인천 일대에서 무료 진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39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