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마케팅 연동 합의

[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멤버십 기반의 블록체인을 구성하고 있는 ㈜앤큐브와 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보상형 DB마케팅 플랫폼을 구축중인 ㈜한나무(도니도니)는 최근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협력(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앤큐브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쇼핑몰 서비스인 ‘Humall’과 자체 블록체인 서비스인 ‘Huwallet’을 지난 3월에 출시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멤버십 쇼핑몰과 연동되는 암호화폐인 ‘CBC’토큰을 개발하여 출시한 바 있다. 

㈜앤큐브가 출시한 ‘Humall’서비스에서는 단순히 양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쇼핑몰로서의 기능 뿐만 아니라, 멤버십 구성원간의 신뢰관계를 높이고 이를 통하여 기존보다 개선된 ‘공유경제’ 플랫폼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나무(도니도니)에서는 보상형 DB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험 상담 등, DB 제공 행위를 통하여 도니도니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상품권과 할인권 및 전국 100여개 가맹점에 대한 10~20%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앤큐브 관계자는 “금번 협력을 통하여 DB마케팅의 DB관리 시스템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보다 보안과 안전성 강화를 도모하고, 회원들에게 다이렉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향후 방향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4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