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단체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세븐틴이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발행하는 매거진을 통해 청년미 넘치는 단체 화보를 선보였다.

총 64페이지, 80여 컷으로 파격 구성된 모노튜브X세븐틴 화보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세븐틴의 ‘쿨 앤 시크’한 패션 신을 담았다.

이번 화보에서는 모던한 흑백 사진부터 컬러풀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 깨끗하고 정제된 모습까지 13인의 변화무쌍한 모습이 담겼다.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개인 컷과 재기발랄한 유닛, 포스 넘치는 단체 컷까지, 찬란한 청춘을 누리고 있는 세븐틴의 에너지가 섬세하게 표현됐다.

인터뷰에서 세븐틴은 미니앨범 7집 ‘헹가래’로 데뷔 후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데 대해 “소식을 듣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높이 올라온 만큼 이제부터는 멀리 가는 게 중요해요. 앞으로 멀리 가는 과정 속에서 배우는 게 있어야 하고, 멤버 모두가 생각이 똑같을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나아가 건강한 다이어트, 식습관 개선, 고양이 영상 찾아보기, 나만의 아트 작품 만들기, 취미 찾기 등 각 멤버별 ‘요즘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TMI’를 방출하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의 화보집과 ‘더 태그’ 팔찌는 3일(오늘)부터 모노튜브샵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틴과 디자이너 프란체스카의 유쾌한 영상 통화 또한 3일(오늘) 오후 5시 유튜브 모노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4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