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배우 차승원이 '삼시세끼5'에서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4일 재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이하 '삼시세끼5')에서는 손호준, 차승원, 유해진, 이서진이 죽굴도 마지막 밤을 맞아 술을 마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차승원은 게스트로 출연한 이서진과 딸 예니양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서진은 "예니는 많이 컸냐"고 물어봤다. 차승원은 "고등학교 3학년이다"라 말하자 이서진은 깜짝 놀라며 "벌써 고3 됐구나. 태어났을 때 기사 본 게 아직도 기억나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차승원은 "아직도 난 이렇게 한다"며 딸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이서진에게 자랑했다. 하지만 이서진은 "나보다 글씨 더 큰 거 어쩌면 좋아"라며 폭소했다.

특히 차승원은 세끼하우스 식구들과의 술자리에서 딸 사랑을 드러냈다. 이서진은 "(딸에 대해) 너무 즐거워하고 행복해 하는 걸 몇 번씩 봤던 것 같다. 그래서 내가 예니 이름도 기억하는 거다"고 먼저 얘기를 꺼냈다.

이서진은 이어 "예전에 같이 맥주 마시다가 예니가 전화가 온 거다. 왜 안오냐고. 그래서 갑자기 파했다. 그게 기억난다. 진짜 사랑하는 구나 싶더라"고 회상했다.

그러자 차승원은 "이런 생각을 한다. '얘 때문에 내가 죽을 수 있는 상황이 오면 그렇게 하겠다' 싶다. 얘 때문에는 그럴 수 있겠다고 생각한다"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유해진은 "진짜로 가정적이다"라고 말했다.

차승원은 "난 이번 생은 이렇게 살거야. 이렇게 살다 죽을래. 괜찮다. 이것도 괜찮다"라고 털어놔 감동을 선사했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예능물 '삼시세끼 어촌편5'의 전국 기준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시청률은 12.6%로 집계됐다.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쉰살인 이서진은 이서진은 유명한 금융가 집안 자제로 잘 알려져 있다.

할아버지 이보형씨는 일제시대 경성법학전문학교(현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서울은행장과 제일은행장 및 금융통화운영위원 등을 역임했다.
 
또 지난 2005년 타계한 아버지 고 이재응씨는 안흥상호신용금고 대표이사를 지냈다.

이서진 또한 미국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1년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의 상무로 근무한 적 있다.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쉰 한살인 차승원은 경기 안양출신으로 모델로 활동하다 동갑내기 유해진과 1999년 영화 《주유소 습격 사건》으로 시작해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2002년 영화 《광복절 특사》, 2005년 영화 《혈의 누》, 2006년 영화 《국경의 남쪽》, 2007년 영화 《이장과 군수》, 2016년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호흡을 맞추며 콤비로 활약했다.

두 사람은 힘든 시절 처음 만나서 끈끈하게 우정을 이어왔으며, 차승원은 "나 외에 누군가가 잘 되는 건 싫지만, 유해진이 잘 되면 좋다."라고 발언하며 유해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촬영지인 죽굴도는 전라남도 완도군 노화읍에 딸린 섬으로 . 노화도(蘆花島)에서 서쪽으로 약 14㎞ 해상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에 장도·외모도·문어도 등의 작은 섬이 산재해 있다. 왕대나무가 많이 자생하여 죽도라 부르다가 죽굴도로 개칭했다.

1896년 완도군 설립 때 넙도면에 속하였다가 1916년 노화면 서리마을에 편입되었으며 1980년 노화면이 노화읍으로 승격됨에 따라 노화읍 서리마을로 변경되어 현재에 이른다. 섬의 형태는 촛대[燭臺] 모양이며, 남쪽 해안에는 해식애가 발달하였고 가까이에 높이 61.5m의 산이 있다.

북쪽 경사면인 해안에 취락이 형성되었는데 주민들이 대부분 노령이라 고기잡이와 김·미역·톳·파래 등의 해조류 채취로 생활한다.

죽굴도는 비록 몇 가구 밖에 살고 있지만 복지 혜택을 받게 되어 주 섬인 노화도에서 이곳 낙도 보조 항로가 생겨 뱃길이 쉬워졌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5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