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배우 송윤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가 2020년 9월 시흥 지식산업단지에 R&D센터를 오픈한다.

본에스티스는 지난 2019년 26회 연속 홈쇼핑 매진으로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높은 재구매율과 소비자 만족도로 자체 제품에 대한 독자적인 마니아층을 만들어냈다. 

이러한 가운데, K-뷰티 1세대 대표주자인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R&D센터 설립을 진두지휘했다. 이로써 우수한 기술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이 지속해서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에스티스 R&D센터는 GMP 기준의 크린룸과 최첨단 설비를 갖춘 국내 최첨단 R&D센터가 될 전망이다. 이외 브랜드 부티크와 생산 시설까지 갖춘 복합 R&D센터로 문을 열 예정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본에스티스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R&D센터의 문을 열게 됐다. 이곳에서 지난 30년간 기술연구에 대한 모든 노하우가 최첨단 설비와 기술이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앞으로 새로운 기술도 이곳에서 개발될 것이다. 앞으로 본에스티스가 펼칠 뷰티 세계를 주목해달라”라고 밝혔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6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