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대구동부도서관(관장 노경자)은 오는 7일부터 26일까지 1층 전시실에서 제42회 대백어린이 미술공모전 수상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행복한 우리 가족이야기 / 아름다운 지구환경을 지켜요 / 6.25전쟁 70주년을 맞으며]이라는 3개의 주제로 대구·경북지역 어린이들이 가족, 환경, 나라 사랑을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을 대구백화점의 지원을 받아 전시할 계획이다.

올해 대상작은 대구매천초등학교 1학년 이수민 학생의 ‘마스크 속 벚꽃가족사진’으로 벚꽃이 만개한 봄날에 코로나 19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가족과 함께한 야외 활동을 하는 모습을 표현하여 전염병이 우리 일상을 얼마나 많이 변화시켜 놓았는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관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전시실에 철저한 소독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관람 시 개인 간 사회적 거리를 준수해야 하며 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동부도서관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노경자 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코로나19감염으로 침울해진 지역사회에 어린이들의 가족, 나라, 환경에 대한 사랑의 온기가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8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