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운영위원장 김순옥, 문화행정위원장 이동협, 경제도시위원장 김수광 의원 선출
서호대 의장 호 8대 후반기 본격출범

[경주=내외뉴스통신] 박형기 기자 = 경북 경주시의회가 의회운영위원장에 김순옥 의원, 문화행정위원장 이동협 의원, 경제도시위원장 김수광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경주시의회는 6일 제25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각 상임위원회의 위원 선임과 상임위원회 위원장 선출을 완료했다. 

이날 상임위원회 선거에서 의회운영위원장에는 3차 투표에서 전체의원 21명중 김순옥 의회운영위원장이 11표, 이동협 문화행정위원장 1차 투표서 16표, 김수광 경제도시위원장은 1차 투표에서 12표를 득표했다. 

위원회별 구성으로는 문화행정위원회는 이동협 위원장을 비롯해 부위원장에 장복이 의원이 선임됐으며, 김순옥, 김태현, 한영태, 김승환, 엄순섭, 이철우, 윤병길, 김상도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했다.

경제도시위원회는 김수광 위원장을 비롯해 부위원장에 주석호 의원이 선임됐으며, 서선자, 임활, 최덕규, 이만우, 이락우, 박광호, 장동호, 김동해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됐다.
 
의회운영위원회는 김순옥 위원장과 서선자 부위원장을 비롯해 문화행정위원회에서 김순옥, 장복이, 김태현 의원, 경제도시위원회에서 서선자, 주석호, 최덕규, 이락우 의원 등 총 7명으로 구성했다.

 

 

qkrgudrl6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49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