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경북 성주군 가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가천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34명을 비롯한 이수경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장이  참여해 하반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협의체는 회의를 통해  올 하반기 추진사업은 재능기부 형식의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홀몸어르신을 대상으로 등밀이 목욕동행사업, 작년 연말  따뜻한 사랑 나눔 사업 으로 추진된 저소득 주민 자녀 장학금 지원 사업을 결정했다.

특히 이날 협의체는 코로나 블루 예방을 위해  지난1일자로 개방된 가천면의 가야산선비산수길 제2코스인 가야산 에움길을 함께 탐방하며, 코로나19로 일상의 우울감과 무기력함을 극복할 수 있는 가천면 자연 청정 치유형 생태관광지를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박만익 민간위원장은 “하반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면내 복지사각지대가 없고, 모두가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를 만들기에 동참하여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 김명순 가천면장은 “협의체 위원들이 지역복지향상을 위해 현장밀착형 복지서비스를 몸소 실천해 주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사람이 먼저인 복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1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