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7월 17일까지, 신청·접수

[아산=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진로코칭센터 진로진학 상담사 인력풀‘을 모집한다.

앞서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진로코칭센터에서는 진로진학전문가 양성 과정을 통해 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진로진학 분야의 전문성을 함양한 인력을 양성했다.

센터는 동일 사업 일환으로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0명 내외의 경력과 학력 등을 갖춘 진로진학 상담사를 인력풀로 모집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진로진학 상담사는 7월부터 12월까지 진로진학 상담을 요청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상담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요일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업무일 기준 화요일~토요일로 진행되며, 매회 상담 진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앞으로 진로코칭센터에서는 진로진학상담실을 운영할 계획이며, 진로진학 분야 전문상담사를 구성해 상시적으로 진로진학의 고민이 있는 청소년을 매칭한 진로진학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asyouth.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041)531-5678(내선3번)로 확인할 수 있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3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