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 서구는 지난 7일 관내 모범기업인을 선정해 2020년도 상반기 '자랑스러운 서구 기업인상'을 시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은 관내 기업의 대외 신인도 향상 및 기업인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모범기업인을 대상으로 주어진다.

이날 수상한 기업인은 코스모씨앤티[화장품] 대표 노재국, 스팀코리아[스팀제품] 대표 방현식, 투인산업㈜[교통표지판] 대표 박준희, ㈜장성산업[기계, 가스부품] 대표 공기상, ㈜디모스텍[시험 전자기기] 대표 오수창, ㈜아륙전기[펌프] 대표 김주한, 오주연마산업[핸드폰, 자동차 부품] 대표 김태화, ㈜디앤푸드[냉동빵] 대표 박성규, ㈜위드퍼[가구] 대표 한상담, 준호목재㈜[목재] 대표 이희준 등 총 10명이다.

상을 받은 기업은 서구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의 우선 혜택과 중소기업육성자금 융자 시 이자 추가보전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수상자들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도 있지만 함께 이겨 나가자"고 다짐하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는 서구의 노력과 변화에 대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서로e음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안을 언제든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현 서구청장은 "서구민 55만여 명을 대표해 기업인상을 드린다"며 격려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4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