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풍기 100대, 이불 100점(총 650만원 상당) 기탁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이 코로나19로 지친 저소득층에게 선풍기 100대, 이불 100점을 목포시에 지정기탁 했다.

9일 목포시에 따르면,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김형광) 임직원들이 금여로 적립한 기부금으로 목포지역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선풍기와 이블 등 (총650만원 상당)을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목포시에 기탁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매년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이번 나눔 행사는 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이 급여 1%를 적립한 기부금으로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종식 시장은“현대삼호중공업 임직원의 나눔에 감사드리며, 시도 현장에서 코로나19의 빠른 안정화 및 위기극복을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방역 등 예방활동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모두가 방역 주체라는 마음으로 가장 확실한 방역 대책인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할 것”을 당부했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7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