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기간은 7 월 17 일까지다. 농심은 2,000 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2,000 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 차 SNS 이벤트를 진행, 3 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1986 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며 “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822

키워드

#농심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