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의 김종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애쓰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퓨쳐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손오공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지난 8일 ‘덕분에 챌린지’ 참여 사진을 업로드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분투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김종완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보안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를 지목해 응원을 이어간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국민덕분에)와 함께 SNS 계정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종완 손오공 대표는 “모두의 응원이 모인다면 애쓰시는 의료진과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는 믿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분들 덕분에 우리는 희망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손오공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전했다.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8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