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어 피부와 두피는 어느 때 보다도 민감한 시즌이다. 더운 날씨로 인해 모공이 확장되며 작은 활동량에도 땀과 피지 등 두피의 노폐물 분비가 활발하다. 떄문에 제때 관리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두피 염증이 발생하게 되고, 악화되면 만성 질환으로 발전해 모발 탈락현상 즉 탈모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여름철 실내 외 온도차가 크고 건조해지기 쉬운 만큼 일상에서 꾸준한 두피 관리를 필요로 한다. 두피는 미리 예방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만약 염증이 발생하였을 경우 치료와 함께 두피샴푸 등을 이용한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개선시킬 수 있다.

이에 아론샵은 여름 이벤트로 두리 쿨 샴푸 1+1 행사를 진행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이 가능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여름 두피 쿨 샴푸 아론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온라인판매 7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샴푸로 매년 여름샴푸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발의 산성도 관리에 좋은 약산성샴푸로 실제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쿨링효과의 시원함과 모발, 두피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어 독보적인 여름샴푸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얼음 쿨 샴푸 1+1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매주 수요일 아론샵의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여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케어제품을 용량별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고, 각종 시술제품과 스타일링제품, 이미용가전까지 제공해 단일브랜드 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또한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1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