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프로골퍼 선수 전용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델리오가 소속 프로골퍼 선수 우승 기념을 맞아 패키지 구매시 사인 포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델리오에서 ‘골프보스’는 골프 전용 화장품으로, 골프보스 선스크린과 시카크림, 폼클렌징 3종이며 함께 선보인 ‘뉴화이트’ 라인은 톤업크림을 비롯, 멀티크림, 에센스, 세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골프보스 선스크린은 보스웰리아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대표 상품이다. 일명 ‘홀인원 크림’으로 불리우며 자연스러운 톤업기능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백탁현상이 적어 선크림에 부담을 갖는 남성에게도 적합하며 특허성분 7종이 함유되어 있어 골프나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델리오 관계자는 “최근 골프 화장품 런칭과 동시에 KLPGA 선수인 김새로미, 김아로미, 안지현 선수를 영입하여 아델리오 골프단을 설립하였다. 이를 통해 프로골퍼 인재 육성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프로골퍼가 모델로 발탁되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골퍼들과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아델리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골프보스&뉴화이트 7종세트 구매 시 아델리오 프로골프단 싸인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토 카드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세트당 포토카드는 1장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가입 시 20% 할인, 7종 세트 3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추천 제품인 ‘골프보스 선스크린’ 1+1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델리오의 골프 전용 화장품 7종 세트 이벤트는 아델리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1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