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맛있는 집 채선당이 비대면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배달·포장전문점 채선당키친을 론칭하고 10일 서울 신공덕동에 공덕역점을 오픈한다.

채선당키친은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맛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배달전문점이다. 샤브샤브&월남쌈, 안동 두마리 찜닭, 행복한가득 비빔밥, 혼밥 전문 혼밥명장 등을 한번에 취급하는 새로운 브랜드다.

샤브샤브&월남쌈에서 선보이는 호주식 월남쌈은 볶은 소고기를 야채와 함께 싸먹는 월남쌈이다. 여름에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채선당 별미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안동 두마리 찜닭은 매운 맛 3단계와 순살, 뼈를 선택할 수 있다. 두 마리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인 가구와 혼밥족을 대상으로 한 행복한가득 비빔밥과 혼밥명장은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채선당 관계자는 “채선당키친 오픈 이벤트로 2만원 이상 주문시 한달간 배달팁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샤브 소고기 100g을 더 증정하고 있다”라며 “힘든 경기상황에서도 가성비 높은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1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