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체결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플라센타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으로 헬스케어 제품에 특화된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유니스타와 멤버십 기반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는 ㈜앤큐브가 최근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니스타에서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플라센타추출물 등 새로운 기능성 원료를 직접 연구개발해, 경쟁력 있는 주름개선 화장품, 자양강장제등을 선보인 바 있다. ㈜앤큐브가 보유한 멤버십 커뮤니티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함은 물론, 능동적인 고객 피드백 수집을 통하여 제품 개선에도 반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앤큐브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 쇼핑몰 서비스인 ‘Humall’과 자체 블록체인 서비스인 ‘Huwallet’을 지난 3월에 출시해 운영중에 있다. 멤버십 쇼핑몰과 연동되는 암호화폐인 ‘CBC’토큰을 개발해 출시한 바 있다.

또한 ‘Humall’서비스에서는 단순히 양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쇼핑몰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멤버십 구성원간의 신뢰관계를 높이고 이를 통하여 기존보다 개선된 ‘공유경제’ 플랫폼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앤큐브 관계자는 “당사가 추구하는 가치인 삶의 균형을 충족하는 플랫폼의 요건에 맞는 뛰어난 기술력의 기업인 ㈜유니스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향후 단순 제품 유통 플랫폼을 넘어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 유통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1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