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정이서가 ‘지금 우리 학교는’에 합류한다.

주동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최근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 신선한 신예들의 캐스팅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정이서는 극 중 ‘현주’ 역으로 분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웹드라마 ‘마이 엑스 다이어리’, ‘고양이 바텐더’, 드라마 OCN ‘보이스3’, KBS2 ‘드라마 스페셜-굿바이 비원’, 영화 ‘7월 7일’, ‘기생충’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정이서는 신인답지 않은 인상깊은 연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작품에선 그녀가 또 어떤 새로운 캐릭터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1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