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손흥민이 아스널전에서 1골 1도움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3일(한국시간) 토트넘은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아스널과의 홈 경기에서 2-1의 승리를 거뒀다.

이날 손흥민은 0-1로 뒤진 전반 19분 동점 골을 성공시켰다.

아스널 수비수 세아드 콜라시나츠의 패스 실수를 놓치지 않고 공을 가로챈 뒤 골 지역 왼쪽으로 들어가 왼발 로빙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또 후반 36분 손흥민이 올린 코너킥을 토비 알더베이럴트가 헤더로 마무리하며 아스널의 골망을 갈랐다.

1골 1도움을 터트린 손흥민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10골 10도움을 달성했다.

손흥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열심히 뛰어준 팀 동료들과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분들 덕분에 오늘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오늘따라 팬분들이 더 그립고 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 토트넘 공식 SNS를 통해서도 "팬들의 응원 덕에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에서 승리를 챙겼다"면서 "경기장을 가득 메워줬던 팬들이 그립다. 빨리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남은 3경기에서도 모두 승리를 거두겠다"고 밝혔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4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