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세상에서 가장 빠른 시험지’를 표방하며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의 실제 기출 문제를 무료로 제공하는 족보닷컴의 ‘빠른족보’ 서비스가 15일 오픈했다.

올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학생들의 경우 대부분의 학교가 학사일정 변경으로 중간고사 시험을 진행하지 않은 바 있다. 이에 기말고사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기말고사에는 어떤 문제들이 나올지 시험 준비를 하는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다소 난감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족보닷컴에서 ‘빠른족보’를 통해 학생들의 기말고사 시험 준비를 돕고자 하는 것이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교과서별 중요항목이나 출제유형 등을 미리 파악한다면 기말고사 시험 대비에 효과적일 것이다”며 “빠른 족보는 이러한 기말고사 준비에 아주 좋은 대안책이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한다.

실제로도 빠른 족보를 사용해본 사용자들은 출판사에 맞는 기출 문제를 보다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시험대비에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라 평하고 있다.

한편, 족보닷컴에서 제공하는 빠른족보 서비스는 15일 1차 업로드를 시작으로 20일까지 총 3차례에 거쳐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로드가 진행된다. 출판사별 자세한 일정은 족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72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