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빵 속에 매콤한 불닭을 가득 채워 맛있게 매운 맛을 선사하는 ‘불닭볼’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5일 ‘불닭볼’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에서 진행한 ‘콘듀치킨+불닭볼’ 세트 할인행사가 당일 전량 완판 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또래오래는 물량 부족으로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7월 17일 배달 어플 ‘요기요’를 통해 ‘슈퍼세일 컬렉션’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메뉴를 5,000원 할인해 선보이며, 횟수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래오래 담당자는 “신제품 ‘불닭볼’은 빵 속에 매콤한 불닭을 가득 채워 어느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사이드메뉴로, 리얼치즈볼에 이어 벌써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17일부터는 배달 어플을 통해 할인이벤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의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76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