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고온 다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두피와 모발의 손상이 쉬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휴가철 등 외부 활동이 많고 땀과 피지의 분비 또한 활성화 되는 만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올바른 두피 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경우 모낭염, 지루성두피염 등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악화되는 경우 모발 탈락, 탈모 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두피 관리는 중요하다.

이에 아론샵에서는 얼음샴푸 1+1 이벤트로 쿨샴푸 또는 쿨컨디셔너 구매 시 탈모샴푸를 증정 하는 이벤트 및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아론샵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샴푸는 두피 기능성샴푸로 두피케어 효과가 있으며 청결 관리 및 각종 두피 질환의 예방 효과가 있다. 특히 쿨링샴푸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쿨샴푸는 스켈프 케어방식을 채택하여 땀과 피지 등 두피 관리와 각종 두피 질환의 예방에 효과가 뛰어나 미용실에서 약산성샴푸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또한 여름철 기능성샴푸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판매량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론샵은 약산성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등의 주요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샘플이벤트가 함께 진행중이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각종 기능성샴푸 및 헤어케어제품을 용량별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는 각종 시술제품 및 이·미용까지 단일 브랜드 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77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