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와 16개 계열사는 11월 5일(화)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11월 5일부터 11월 11일 까지 농협 홈페이지(www.nonghyup.com)를 통한 지원서 접수와 필기시험(12월 1일)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농협은 올 하반기 농협은행 180여명을 비롯해 농협중앙회 50여명, NH농협생명 40여명, NH농협손해보험 20여명, 기타 계열사 110여명 등 총 400여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학력, 연령, 전공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Open) 채용으로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면접 등을 거쳐 1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농협중앙회는 사업구조개편 이후 경제사업활성화 및 지역 농·축협 지도지원업무 강화를 위한 인력을 보강하고, 은행·보험 등의 계열사는 사업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계열사별로 구분 채용하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농협중앙회 및 계열사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우수인력 선발을 위해 각 사별로 다양한 선발 절차를 통한 채용을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농협 홈페이지(www.nonghyup.com)에 게시되는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내외뉴스통신=박정묵 기자)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