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개소 사업 현장 일일이 확인하며 현장 중심행정 펼쳐

[충주=내외뉴스통신] 김의상 기자 = 조길형 충주시장은 21일 중부내륙권 성장거점 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서충주신도시 일원에서 추진되고 있는 주요사업장의 사업추진현황을 점검하며 현장 중심의 행정을 펼쳤다.

이날 조 시장은 서충주신도시 곳곳에서 추진되고 있는 국민체육센터, 서충주도서관, 서충주119 안전센터, (가칭)용전고등학교, 수송기계부품전자파센터 사업장 등 13개소를 현장 점검했다.

조 시장은 서충주신도시 정주여건 개선사업 진행 상황을 현장에서 꼼꼼히 점검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점을 찾는 동시에 주요 사업이 적시에 추진되도록 능동적 현장 중심의 행정을 추진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여름철 폭염, 태풍, 집중호우 등을 대비한 사업장 안전관리 등을 체크하고 향후 추가 개발이 가능한 사업 등을 모색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서충주신도시가 중부내륙의 신산업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정주여건 개선사업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앞으로도 서충주신도시의 인구증가에 따른 정주여건 개선 사업과 수소 산업 등을 연계한 R&D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udrd8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7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