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장중심 의정활동 펼치겠다”

[파주ㅣ내외뉴스통신] 김경현 기자 = 경기 파주시의회 안명규 의원은 지난 21일 시의회 세미나실에서 2020년 매니페스토365캠페인 ‘소통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가 주최한 시상에서 안 의원은 의정활동을 널리 알리고 지역주민과 가까이에서 소통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안 의원은 제7대 파주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시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함으로써 이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평가된다.

안명규 파주시의원은 “귀한 상을 주신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항상 시민이 우선이라는 생각으로 시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는 2008년부터 매년 청렴 · 소통 · 사회공헌 3개 분야의 우수자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합동 시상식 대신 개별적으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newsjooo@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9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