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에서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타늄 시리즈인 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를 포함해 헤어스타일링 및 헤어케어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아론샵의 전문가용 티타늄 원적외선 헤어드라이기는 열기에 의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티타늄 노즐과 원적외선 바람이 모발을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또한, 100% 티타늄 코팅 노즐을 채택하여 내구성을 강화하여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아론샵은 실제 미용실 디자이너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피로감을 최소화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실용적인 면을 중심으로 제작되었다.

세련되면서 높은 기능성의 흡입망은 드라이기 출력의 효율성을 향상시켰으며 원적외선, 음이온 바람이 모발을 한층 더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준다. 내부 노즐 또한 티타늄 소재로 바람을 보다 효율성 있게 잡아 효율적인 헤어 드라이가 가능하다.

특히 3단계 HOT&COOL 바람 조절 기능과 터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순발력 있는 바람 강도의 조절이 가능하며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UI를 채택하였고, 조작이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즉각적인 사용을 보다 쉽게 하였다.

관계자는 "아론샵의 이미용가전은 초보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모든 기기의 조작 방법은 쉽다. 또한 오작동의 가능성을 최소화해 완제품의 해상보험 이외에 부속 하나하나의 국내 규격과 안전 검사를 통해 인증 받아 성능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겸비했다"며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등의 스타일링 가전기기 이외에 각종 케어를 집에서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전기헤어캡도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전기헤어캡은 염색과 펌, 등 헤어팩 시술에서부터 모발 영양공급까지 집에서 셀프로 미용실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샘플신청이벤트가 동시에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모발 및 두피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샴푸와 헤어케어제품, 셀프염색약, 매직약 등의 시술제품을 제공해 단일브랜드 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90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