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시설공단과 지역 CEO 아카데미인 매일MCA과정은 지난 21일 대구 국제사격장에서 공단 시설을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매일MCA과정은 지역 CEO들을 대상으로 이미지 스피치, 대중연설 등의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공단이 운영하는 대구 국제사격장, 대덕승마장 등 다양한 시설을 활용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양 기관은 사격과 승마를 매일CEO아카데미 정식 교육과정에 반영하기로 합의했다.

공단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사격과 승마의 저변을 확대하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대중화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공단이 운영하는 도로, 가로등, 공원 및 상가 등의 시설 투어를 통해 CEO 관점의 서비스 모니터링을 하고 개선의견을 수합해 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김호경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침체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라도 CEO들이 힘을 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적극적인 지역사회 소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91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