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제공업체 리프경제연구소가 2020년 하반기에 큰 파장을 일으킬만한 빅이슈테마주를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혼란스러운 시장 상황에 적극 대응에 나서고 있다.

현 주식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테마 아이템을 발빠른 정보로 확보해야 큰 수익을 올릴 수 있고 현재 국내증시는 동학개미운동 열풍이 이어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의 순매수도 40조 원 이상을 웃돌고 있다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의 수요는 증가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개인투자자가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노출된 재료의 파급력이 수익률을 결정짓는다는 뜻이다. 하반기에 마땅한 대책이 없는 투자자들은 하반기 테마주의 폭발적인 상승을 대비하여 급등 재료를 빠르게 파악하고 수익으로 직결 시켜야 하는 단기간의 매매 타이밍에 집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렇다면 2020년 하반기에 큰 파장을 일으킬만한 재료는 무엇일까? 아무래도 현 미국시장의 선거에 대한 열풍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다. 트럼프와 조바이든의 대립, 그로인해 거대 관련주의 움직임이 있을 것이 예상된다. 그 외에도 바이러스치료제, 남북경협주도 움직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리프경제연구소의 전문 연구원 말에 따르면 “큰 파장이 예상되는 테마들을 분류하여 단발성 고수익을 목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으며 새롭게 주식에 입문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리딩서비스또한 올해 말까지는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프경제연구소는 불법리딩업체 근절에 앞장서는 모범이 되는 회사로서 고객들의 신뢰가 두텁고, 지난해부터 꾸준하게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94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