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정만식이 ‘언더커버’에 캐스팅됐다.

동명의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백철현‧송자훈‧정혜은,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지진희)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의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지진희, 김현주를 비롯해 허준호, 한고은, 권해효, 박근형, 이승준, 이한위 등 연기파 배우들과 경리, 한선화 등 떠오르는 기대주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정만식의 연기 내공까지 더해져 드라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인다.

‘언더커버’에서 정만식은 국정원 기획조정실 특수팀 팀장 도영걸로 분한다. 목표로 하는 것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인물로, 정만식은 도영걸의 열정적인 모습을 캐릭터에 고스란히 담아내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는 정만식은 ‘언더커버’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95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