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소울코스메틱에서 ‘소울 레이어드 크림’ 재입고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품절 이후 2개월 만에 재입고로 그동안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울 레이어드 크림은 올해 5월에 출시 직후 3일만에 초도 물량 전량 완판된 제품이다. 특히 제품 하나에 1년 8개월이란 오랜 시간과 인력, 기술 투자는 물론 마지막 단계에서 소울 고객님 30인의 품평단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것이 가장 눈길을 끈다.

높은 인기를 끈 요인은 모든 피부 컨디션에 꼭 맞는 크림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피부는 계절과 날씨와 먼지 등 다양한 외부환경에 노출되어 영향을 받아 가끔은 트러블이 나기도 하고 가끔은 건조하며 가끔은 칙칙해지고, 또 각질이 자주 일어나기도 한다.

이렇듯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단순히 수분크림 혹은 미백크림, 탄력크림 등 수많은 카테고리로 나누어진 크림을 모두 갖춰놓고 골라가면서 쓰기도 어렵고 정작 내 피부가 정확히 어떠한 컨디션인지 알기도 어렵다. 이러한 점에서 착안한 소울 레이어드 크림은 변화무쌍한 피부 컨디션에 꼭 맞는 독창적인 레시피를 구현하여 피부 컨디션에 따라, 부위에 따라 하나의 크림으로 꼭 알맞게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소울 레이어드 크림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만 20,000ppm을 함유했으며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 17종을 처방, 그리고 다양한 분자로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는 히알루론산 7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울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물량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초도 물량 3일 만에 완판이라는 놀라운 기록에 너무 감사하다”며 “오래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7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3일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7월 28일 오전 11시부터 7월 30일 오후 5시까지 소울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소울코스메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03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