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일선에 근무하는 읍면 직원 격려하고, 당면 지역 현안 파악

[거창=내외뉴스통신] 노현수 기자 = 거창군은 군정의 최일선 읍면의 현안 파악과 직원 소통을 위한 최영호 부군수 읍면 방문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최영호 부군수는 지난 21일부터 12개 읍·면을 방문해 읍면의 기본현황과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직원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지역의 당면 현안을 알아보고 군정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읍면별로 당면한 현안사항에 대해 함께 소통하면서 해결방법을 찾고자 했으며,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읍면 직원을 격려하고, 직원들과의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조직의 결속력을 다지는 내실 있는 자리가 됐다.

최영호 부군수는 읍면의 주요 현안사항은 군정비전인 ‘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를 달성하기 위한 밑거름이라면서, “주민들과 가장 밀접한 현장에 있는 읍면사무소 직원들이 거창군의 얼굴인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각자의 업무를 성실히 추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주민들과 밀접한 현장에 있는 모든 문제의 해답은 현장에 있고, 어려움이 있는 곳에는 직접 찾아가서 가장 적절한 해결 방안이 무엇인지 살펴봐야한다”고 하면서, 읍면에 근무하는 직원의 책임감 있는 행정을 강조했다.

 

nhs@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04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