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더마코스메틱 닥터바이오는 닥터바이오 수딩미스트와 무기자차 선쿠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7월 24일(금)부터 7월 30일(목)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은 닥터바이오 공식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와 같이 참여하고 싶은 인스타그램 친구들을 소환하면 된다. 닥터바이오 공식인스타에서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리그램하거나 캡쳐해서 본인 인스타피드에 올려 알리게 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필수아이템으로 준비하였고 피부진정, 피부수분, 쿨링을 느낄 수 있는 닥터바이오 에코 수딩미스트와 닥터바이오 무기자차 선팩트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해당 제품들은 EWG 그린등급 안전성평가와 CGMP인증을 획득하여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정 발표는 오는 30일날 닥터바이오 공식 인스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체험단 관련 상세 정보는 닥터바이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048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