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하우스터디는 경상남도 김해시에 소재한 김해 삼계 스터디카페가 확장 오픈하고 더 많은 수험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작년 12월 개설된 김해 삼계센터의 계속되는 만석 행진에 지난달부터 스터디카페 확장을 준비하여 드디어 오늘 오픈했다. 

하우스터디 김해 삼계 스터디카페가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에는 바로 수험생들의 절대적인 지지가 뒷받침되어 가능했다. 가맹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를 하고 홍보한다 해도 이용자들의 입소문으로 알려진 곳은 매출이 분명하게 차이가 날 수밖에 없는 것이다. 김해 삼계 스터디카페도 이와 마찬가지로 이용자에게 높은 지지도를 얻으면서 만석 행진을 이루어 왔다.

하우스터디 삼계 스터디카페는 수험생들의 수요를 만족하기 위해 기존 건물 4층에 확장 오픈했다. 기존 5층의 스터디카페보다 더 넓은 공간으로 탄생하게 된 삼계 스터디카페는 새로운 디자인의 좌석을 구성하여 이용자들이 다양한 자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여 집중학습 할 수 있는 반개방형 좌석과 도서관 같은 오픈형좌석, 넓은 스터디룸과 휴게공간으로 오랜 기간 기다려왔던 수험생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게다가 하우스터디의 무인 운영관리 프로그램을 연동하여 24시간 언제든지 원하는 좌석선택과 요금결제가 가능하다. 편리한 이용방법과 합리적인 요금제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부터 취업이나 승진시험을 준비하는 성인 수험생까지 다양한 이용자들이 스터디카페를 찾고 있다. 

하우스터디의 김해 삼계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성장세를 지속시켜 전국 지역 가맹점의 확장을 더욱 가속화시키겠다는 입장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0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