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던(DAWN)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29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 측은 "던이 뉴욕과 중국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TAKEON(테이크온)과 협업하여 티셔츠, 민소매 티셔츠, 모자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TAKEON은 지난해 뉴욕의 SOHO구역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스트리트 웨어와 여성 웨어의 융합을 기반으로 공동 설립자인 Jessica Zhao(제시카 자오)와 Chelsea Ma(첼시 마)가 아시아와 미국의 스트리트 컬처 모두를 도입한 디자인을 제작하며 유명세를 탔다. 현재 상하이와 뉴욕 및 도쿄에서 판매 중이며, 일본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JO1이 착용하는 등 핫 브랜드로 급상승하고 있다. 

이번 TAKEON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온 던이 직접 디자인 전반에 참여하여 완성했다. 남녀 모두에게 착용감이 좋은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으면 하는 던의 바람이 담긴 첫 컬렉션으로, 소재 선택 및 브랜드 태그 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티셔츠, 민소매 티셔츠, 모자를 제작했다.

한편, 던은 지난해 피네이션(P NATION)에 새롭게 합류 후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1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