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지난 22일 차앤유클리닉이 서울 강서구와 위기청소년들을 위한 흉터 제거시술 지원 '리본(Re-Born)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해흔적, 화상자국, 문신 등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생긴 신체적 상처를 지우고 새로운 삶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위기청소년이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적극 돕기로 했다.

만족스러운 문신제거를 위해서는 다양한 종류의 레이저를 구비하여 복합적인 시술이 가능한 병원과 주변 피부 조직의 손상은 최소화 하면서 지우고자 하는 문신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문신지우기인지를 고려해야 한다.

또한 지울 때 더 큰 통증과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저렴한 문신제거가격과 홍보성 짙은 문신제거후기보다 다년간 경험이 풍부한 피부과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1:1 치료받는 것이 중요하다. 타투제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문신제거레이저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는 차앤유클리닉 유종호 대표원장과 이야기를 나눴다.

Q. 안전한 문신지우기 시술을 받으려면?

미용문신 눈썹, 아이라인문신과 패션문신, 레터링타투, 흑백, 컬러문신 등 새긴 문신종류에 따라 개인별 가장 적합한 맞춤 문신제거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신제거레이저는 피부 속 문신 색소를 제거하는 시술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주변 피부조직에 열적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지우고자 하는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타투제거 시술로 피부 내부 색소를 분쇄해주며 색소가 밖으로 배출되도록 유도합니다.

문신제거흉터는 숙련된 의료진이 차별화된 첨단 색소레이저로 1:1로 치료해야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문신지우는법으로 최초 쓰인 염료와 색소 깊이를 고려하여 적정 조사 강도와 파장을 가진 타투제거 레이저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Q. 문신제거레이저 장비의 종류와 효과는?

문신의 피부 깊숙한 진피층에 색소가 들어가 있는 상태로 주변 피부 표피나 진피층에는 손상을 입히지 않고 색소만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신레이저 종류로는 피코레이저(피코플러스, 피코웨이, 피코슈어), 스펙트라레이저와 클라리티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개인별 맞춤 문신지우는법으로 레이저 시술 계획을 세워 흉터와 부작용 걱정 없이 문신색소만을 파괴하는 문신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피코레이저는 빠른 속도가 특징인 문신제거레이저로 파장대가 다양하여 다양한 컬러문신, 반영구화장까지 문신 색소를 잘게 쪼개어 빠른 배출을 도와줍니다. 또한 색소의 깊이와 상태에 따라 정교한 레이저 세기 조절이 가능해 화상 및 문신제거흉터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스펙트라 레이저는 주변 피부조직에 열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문신지우기 효과를 높이며, 클라리티레이저는 통증이 거의 없는 장점과 9가지 서로 다른 팁으로 다양한 종류의 타투제거가 가능합니다.

Q. 문신제거 치료보장제란?

문신제거 치료보장제도는 패키지 선택 후 예측한 횟수가 지나도 지워지지 않고 남아있을 경우 추가적인 문신제거가격 없이 문신이 지워질 때까지의 치료를 보장하는 제도입니다. 개인별 1:1 맞춤 치료로 추가적인 타투제거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면서 문신지우기 효과는 책임지는 보장제도가 있는 피부과나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Q. 마지막으로 덧붙일 말씀이 있다면?

문신제거레이저를 이용한 타투제거는 의료진의 정교하고 섬세한 경험 없이는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들고 문신제거병원 의료진의 노하우와 레이저의 성능, 문신지우는법으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치료보장제와 같은 문신이 제거될 때까지 추가적인 문신제거가격 없이 시술을 보장하는지와 숙련된 의료진이 1:1 맞춤 진료하는지, 문신제거후기와 함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며 피부상태와 문신에 대한 정밀한 진단 후 타투지우기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새긴 문신을 후회해 문신지우기 시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2~3개월 정도 여유 있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차앤유 유종호 원장은 600여회의 국내외 학회활동 및 대한 미용레이저의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와 120여명의 스텝진이 협력하여 안전한 1:1 맞춤형 문신제거를 진행하고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2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