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 및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으로 이웃사랑 실천

[괴산/내외뉴스통신] 박재춘 기자 = 충북 괴산군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우익원․이상수)는 30일 사리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기 위원 위촉식과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새롭게 위촉된 15명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된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가게 된다.

이날 협의체는 위촉식에 이어 지역특화사업으로 저소득가구,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3가구를 방문해 도배, 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했다.

우익원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사리면장)은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텐데 협의체 회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지역봉사에 나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수 사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새롭게 구성된 제3기 협의체를 활성화하고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을 갖고 함께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chun8636@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4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