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소스제조전문 기업 ㈜청우식품(대표 우재성)이 자사의 대표 상품인 ‘만능멸치육수’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능멸치육수는 한식요리에 기본적으로 사용된다. 멸치를 우려낸 육수에 굴 엑기스, 게 엑기스, 가쓰오부시 맛 추출물을 첨가해 국물요리의 깊고 깔끔한 맛을 더하는 제품이다. 청우식품 만능멸치육수는 저렴한 가격으로 식당 업주들과 일반 소비자에게 ‘가성비’ 제품으로 인기 있다.

㈜청우식품 관계자는 “만능멸치육수는 10년째 식당 사장님들과 일반 소비자에게 인기있는 스테디셀러”라며 이번 리뉴얼 출시에 대한 관심을 말했다.

만능멸치육수는 ㈜청우식품이 지난 4월 오픈한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 ‘첫맛’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청우식품은 공식 인스타그램(‘첫맛’)을 통해 만능멸치육수 레시피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청우식품은 국내 최초로 캡사이신 소스를 개발해 매운맛 열풍을 선도한 소스제조전문 기업으로, 5년 전 인기 소스 브랜드 ‘첫맛’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청우식품이 지난 4월 오픈한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 ‘첫맛’에서는 만능멸치육수를 비롯해 △파우더·시즈닝 △대용량 △미니제품 등 ㈜청우식품 전 제품의 판매가 진행 중이며, 특별히 ‘첫맛초특가’ 섹션에서는 ㈜청우식품에서 엄선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5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