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카오리온코스메틱스(대표 주은희 회장)는 국내 무색소, 무향료, 무알코올의 3無 순수 저자극 천연화장품을 선보이며, 해외에서 모공기초케어라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공케어 시장을 선도해 해외시장에 없던 '모공기초케어' 라인을 만들었다.

이에 카오리온은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영국&베트남 화장품 수출컨소시엄 화상상담회’을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컨소시엄은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 및 베트남 바이어들과 화상삼당회가 진행되며 ‘비대면 온라인 화상상담회’와 ‘비대면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기업 맞춤형 디지털 홍보콘텐츠 제작도 지원해준다.

또한 베트남 하노이의 경우, 화상상담회 전에 바이어가 사무실을 방문하여 사전에 1차 상담을 실시한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기존 오프라인 위주의 수출보다는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 디지털을 통해 새로운 수출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좋은 기회인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카오리온는 마이너스 뷰티 철학이 고스란히 담기 기초 모공케어 라인과 최근에 론칭한 브이쉴드를 중심으로 K-뷰티와 K-방역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6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