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태국상무공사관, 태국 전문 식품관 푸디즈마켓과 연계 타이 페스티벌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Thai Trade Center, Seoul)은 고품질의 태국 식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촉진을 위하여 오는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푸디즈 마켓’을 통해서 고품질의 다양한 태국 식품을 만날 수 있는 “타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100% 코코넛 워터 및 태국 1등 라면 브랜드 마마를 비롯하여 태국산 식자재 등을 포함한 115종의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 페스티벌” 행사를 기획한 위라씨니 논씨차이 태국 상무관은 “전 세계로 식품을 수출하는 10대 강국인 태국은 전세계의 주방 – Kitchen of the World - 으로서의 명성을 지켜 나가며 고품질의 우수한 식품을 생산, 수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타이 페스티벌” 행사는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과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의 공동 기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푸디즈 마켓을 통해 “타이 페스티벌” 이벤트 상품인 태국 식품을 구매할 경우에 한하여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발표는 9월 25일이며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 페이스북 계정 Thai Trade Center, Seoul 과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계정 및 푸디즈 마켓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라씨니 논씨차이 태국 상무관은 “타이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다양한 태국 식품도 구매하고, 태국 행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9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