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국내 성인 10명 중 9명은 운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운동하는 장소에 대해서는 44.5%가 집에서 운동을 한다고 답했다.

운동을 하는 목적에 대해서는 체력증진(26%)과 다이어트(25.2%)가 가장 높게 나타나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체력 증진 및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한 운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에서 헬스케어 그룹 쥬비스다이어트가 새로운 홈 다이어트 ‘쥬비스 앳홈’을 론칭했다. ‘쥬비스 앳홈’은 고객이 원하는 분야별 전문 운동 컨설턴트와 특화 기기, 인공지능 AI 앱을 통한 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트,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분야의 전문 운동 컨설턴트가 18년 경력의 쥬비스 다이어트의 감량 노하우를 전수 받아 맞춤형 운동과 함께 특화 기기를 결합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이 찾아가는 것이 아닌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 운동 컨설턴트가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인데 집 또는 회사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이다”라고 서비스를 소개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9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