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자신감 및 글로벌 마인드 함양

[영덕=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경북 영덕교육지원청 창수초등학교(교장 신영란)는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3~6학년 학생들은 강당과 체험버스에서 영진전문대학교 대구경북영어마을의 ‘찾아가는 영어체험교실’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어체험버스 내 마련된 이색적인 학습 공간을 활용해 4개의 체험프로그램(Culture ,  Career , Talent , Story Zone)으로 구성해 다양한 체험으로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시켰다.

또 원어민 교사들에 의해 오직 영어로만 수업이 진행되어 참가한 학생들의 말하기, 듣기 능력과 자신감을 키워줬다.

영어체험교실에 참가한 5학년 한 학생은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활동들을 많이 해서 너무 좋았다“며 ”특히 체험버스 안에서 퍼즐에 나의 꿈을 그리고 맞추는 활동을 영어로 표현해서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신영란 교장은 “농산어촌 지역에 직접 찾아와서 영어체험교실을 실시해준 대구경북영어마을에 감사하다”며 “이번 체험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 및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했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9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