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베스트 셀러인 퍼펙트 파워쉐이크 2종을 리뉴얼하여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 8월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로워진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물이나 우유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가볍게 흔들어 바로 마시는 RTD(Ready To Drink)형 프로틴 음료로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맛과 흐름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 누구나 선호하는 바닐라와 초코바나나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하였으며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뭉침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우유를 마신 뒤 느낄 수 있는 복통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불편함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칼로바이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더욱 부드러워진 목넘김에 배 아픔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제품으로 출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현재 1차 입점된 약 1천개 매장을 중심으로 전국 전 매장에 순차적인 입점을 완료시키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0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