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과 아내 선영씨가 일터인 체육관에서 보내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정찬성은 체육관에서 후배 선수들을 지도했고, 아내 선영씨는 체육관 재정을 살폈다. 훈련중이던 정찬성은 목이 마르다며 선영씨에게 “마실 것 좀 갖다 달라” 말했고, 선영씨는 음료를 한가득 가져와 정찬성과 선수들에게 건넸다.

정찬성은 선영씨가 준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자마자 ‘강해지는 느낌이다’ 너스레를 떨었고, 선수들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이 날 정찬성과 선수들이 마신 제품은 칼로바이의 RTD(Ready To Drink) 프로틴 음료 ‘퍼펙트 파워쉐이크’로  물이나 우유, 별도의 쉐이커 없이 흔들어 바로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로 한 병으로 27.5g의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리뉴얼 출시 후 인기를 끌고 있는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각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가까운 국내 대형 H&B 스토어에서도 손쉽게 만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3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