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쥐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공부에 지치고 고민도 많은데, 마음까지 어수선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으세요. 생각보다 쉽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1984년생
 학생의 경우 오늘 같은 날은 집중력이 저하되고, 수업 시간이 무척 지루하게 느껴 지겠군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오늘 일을 절대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72년생
 천생연분을 만나는 운명적인 날 이군요.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절대 미루지 마세요. 새로운 인연으로 인해서 가슴이 뛰고, 나의 이상형을 비로소 찾게 될 거예요.

 
1960년생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인내심과 지구력을 발휘하면, 반드시 소기의 목적을 달성 할 거예요. 가정에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1948년생
 만남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지는 않아요. 오늘은 만나면 싸울 확률이 높고 신경전으로 인해 서로가 더욱 피곤해지니 오늘을 피하고 다른 날로 약속을 잡아보세요.

 
1936년생
 어머나,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도움을 줄 거예요. 오전에 견디기 힘든 일이 일어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모든 일이 거짓말처럼 해결되어 있을 거예요.


*소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생각지도 못한 돈이 생기거나, 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인기가 높아지고, 당신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도 많을 거예요. 어쩌면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몰라요.

 
1985년생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 상황이므로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이군요. 오늘 만큼은 친구나 선배 등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73년생
 가족의 건강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 하세요. 가족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어려움을 의논하세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나 또한 격려와 위안을 받게 될 거예요.

 
1961년생
 하락세를 타고 있는 격이군요. 신중하게 움직여도 결과는 기대 이하이니 빨리 포기하세요.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에 이익이 깃들어 있네요.

 
1949년생
 삭제버튼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어야 해요. 주변 사람들과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다툼으로 인한 이별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얘기하세요.

 
1937년생
 와~ 금전운이 정말 좋은 날이에요. 걱정하고 있던 일은 잘 해결되겠네요. 재운이 당신 곁에 머물고 있으니 은행을 방문한다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계획적으로 움직이세요.


*호랑이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마찰이 예상되니, 이성과 거리를 두세요. 다른 사람과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이런 날에는 자신의 본분에 최선을 다하고 집중하는 게 최고예요.

 
1986년생
 오늘은 나 자신을 반성해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군요. 게임이나 이성간의 만남은 잠시 자제하고 자신의 일에 충실해야 되요.

 
1974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경제적인 곤란함을 겪게 되겠군요. 돈을 효율적으로 움직이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해요.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해요.

 
1962년생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이군요.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변에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을 빨리 찾아 나서세요.

 
1950년생
 다행히도 걱정하던 것과 달리 오늘은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어요. 돈도 친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건강이 우선이라는 것을 언제나 잊지 마세요.

 
1938년생
 혹시 이별을 고민하고 있나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서 좋지 않은 결정을 내린다면 앞으로 더 힘들어질 수 있어요. 서로를 더 힘들게 할 수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토끼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밖으로 나가면 즐거운 일이 생기니, 오늘은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새로운 인연이 나타날 수 있어요.

 
1987년생
 어머나~ 오늘 만큼은 애정지수가 살짝 저조하군요. 이런 날은 만남을 잠시 미루는 것이 상책! 학업이나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타인이 아닌 나 자신을 위한 하루를 보내세요.

 
1975년생
 신중하지 않고 급히 서두르면 큰 손해가 생길 거예요. 지혜로운 조언자를 빨리 구해 보세요. 혼자 해결하는 것 보다는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순간이예요. 현명하게 움직이세요.

 
1963년생
 부부 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네요. 상대와 둘 만의 대화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보여야 할 때 이군요.

 
1951년생
 믿을 사람 하나 없다더니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나의 뒤에 서있는 상황이에요. 황당함과 막막함으로 더욱 궁지에 빠져들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1939년생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운이에요. 가까운 친척이나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무거운 짐은 도움이 안 되니 가볍게 방문하세요.


*용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행운이 깃든 시기니,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를 내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날이에요.

 
1988년생
 와우~ 칭찬을 받거나 원하는 성적이 나오는 등 어깨가 우쭐하게 되겠군요. 오늘은 나의 매력과 능력이 넘쳐나는 날이므로, 바삐 움직여서 원하는 것을 쟁취하세요.

 
1976년생
 연인과 이별의 징조가 보이니, 인연이 아니라고 판단 된다면 빨리 이별을 고하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상처만 깊어 져요. 이성 문제로 사회 활동까지 방해 받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1964년생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조급함을 버리세요. 나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고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순간이군요. 모든 상황이 원만하게 전개되네요.

 
1952년생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이나 동쪽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군요.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겠지만 여기서 포기한다면 더욱 힘들어질 수 있어요.

 
1940년생
 걱정은 뒤로 미루세요. 주저하지 말고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긴장은 금물! 아무런 방해 없이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멋있는 일들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뱀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몸과 마음 모두 피곤하고 불안정한 시기예요. 나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해요. 휴식을 취하면서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좋아요.

 
1989년생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세요. 자신을 채찍질 하고 스스로의 발등을 찍고 있군요. 시련과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재도전 해야 되요. 젊은 패기와 끈기가 성패를 좌우 할 거니까요.

 
1977년생
 과거의 일로 예민해 져 있다면 빨리 포기하고 잊는 것이 좋겠군요. 새로운 일이나 계약, 만남 등이 생기겠군요. 앞으로는 희망찬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정진해 나가세요.

 
1965년생
 내 마음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아 초조하겠군요. 잠시 뒤를 돌아보며 주변의 조언을 찾아보세요.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히기 쉬운 날이므로 친구들과의 술 한 잔도 좋겠네요.

 
1953년생
 주위를 잘 살펴봐야 하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를 부리다가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으니 긴장해야겠군요. 실수가 계속되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1941년생
 정말 안타까운 것은 나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의 마음이 한없이 고통받는 거예요. 건강 검진을 통해 미리 준비해야 하며 주변을 챙기고 배려하세요.


*말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오늘은 센스있게 주위를 살피면서 언행을 조심 조심 하세요. 음악 감상을 한다든지 혼자 영화 감상을 하는 것이 차라리 낫겠군요. 다른 사람들과의 불화나 언쟁은 피하세요.

 
1978년생
 몸과 마음이 힘드니 없던 두통까찌 생기겠군요. 타인과의 소통이 유난히도 힘드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 안에서 긴장을 풀면서 혼자 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은 날이네요.

 
1966년생
 심리적인 갈등과 조바심이 생기늘 날 이군요. 그러므로 상대와 대립이 강하게 생길 확률이 높네요. 가족이든 동료이든 간에, 말을 아끼고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를 대하세요.

 
1954년생
 와우~ 기대하던 사람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보세요. 만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운이니 추진력이 필요해요. 무리 없이 당신의 계획대로 진행될 것이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1942년생
 어머, 오늘은 청소를 하는 것이 좋겠네요. 복잡한 생각은 잊고 하나둘 정리하는 마음으로 청소를 시작하세요. 그래야 오늘 일어날 불안한 수들이 별 탈 없이 지나갈 수 있어요.


*양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서두르면 공든 탑도 무너져요.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친구나 선배의 조언을 따르고,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하군요. 좋은 일이 곧 생길 것이니 조급해 하지 마세요.

 
1979년생
 와우~ 나의 매력이 어필되고 상대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기 최상의 날 이군요. 동창회 모임이나 비즈니스 상의 미팅 등 모든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1967년생
 망설임이 필요 없겠군요.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예요. 바삐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계약이나 매매 등, 준비하는 일이 있다면 결정하기 좋은 날 이군요.

 
1955년생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 된다면 처음 계획했던 여행지가 가장 좋아요.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겠지만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1943년생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네요. 하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일의 방향이 결정되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원숭이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중요한 일에서 스스로 칼자루를 잡고 있는 상황이군요. 그러나 변화가 많아 신중해야 되요. 본인에게 좋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으니 마음을 좀 더 여유롭게 지니고 기다려 보세요.

 
1980년생
 금전적으로 이익이 생기는 날 이군요. 주식이나 매매 등 돈 관리 능력이 탁월 해지고, 주변의 도움으로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겠네요. 사람들과의 만남이 즐겁고 보람 차겠군요.

 
1968년생
 법 보다 앞 선 것이 상식이며 희생 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지니면 승산이 있는 특별한 날 이예요. 나보다 어려운 사람을 살펴보세요.

 
1956년생
 팔고 사는 것에 대해 고민이 있다면 날려버리세요! 오늘은 망설이지 않고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문제없어요. 생각보다 큰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1944년생
 음, 이기는 게 좋은 것 만은 아니에요. 상대와 의견 조율에 좀 더 신경 쓰고 일에 대한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서 찾으려 하지 말고 나를 먼저 되돌아본다면 쉽게 마무리 질 거예요.


*닭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앗~ 오늘은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이 들릴 가능성이 적어요. 마음을 비우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 하겠군요. 망상에 빠지기 쉬운 날이니 더욱 내 일과 학업에 충실하세요.

 
1981년생
 앗! 오늘은 나의 말 실수나 독선적인 행동으로 인해, 애정 전선에 먹구름이 낄 까 걱정이네요. 특히 음주 가무로 인한 구설과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경거 망동을 삼가 하세요.

 
1969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 상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세요. 사회 생활 보다는 가정을 돌보는 일에 충실해야 되겠군요.

 
1957년생
 크고 작은 문제가 있었던 상대에게 갑자기 연락이 오거나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과를 청해오면 최대한 수용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아요.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1945년생
 가벼운 두통이 있을 수 있어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데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올리려 하면 할수록 금방 지칠 거예요. 하루 일과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니 한 박자 쉬어가세요.


*개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와우~오늘 만큼은 행복한 당신! 내가 원하면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니 무슨 어려움이 있을까요? 완벽한 도움을 받거나 연인의 사랑으로, 마음이 안정되고 기쁜 하루를 보내겠군요.

 
1982년생
 와우~ 오늘은 생각지도 않은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던가 나의 인기가 치솟는 군요. 소극적인 자세는 금물! 자신있게 나의 장점을 어필해 보세요. 해피한 시간들이 예상되네요.

 
1970년생
 계획하는 모든 일이 순조로워 좋은 결과를 맺겠군요. 결단력과 에너지가 넘치니 멈추지 말고 앞으로 정진해 가세요. 자신이 원하는 소기의 목표를 달성하기 참 좋은 날 이에요.

 
1958년생
 앗! 예정에 없었던 손님의 방문으로 뜻하지 않은 지출이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지출의 규모가 클 수 있으니 주머니 사정을 각별히 신경 써야겠군요.

 
1946년생
 우와~ 오늘은 어디를 가던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가볍게 등산하는 것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문제없으니 오늘만큼은 여유를 즐기세요.


*돼지띠의 2020년 08월 0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시간이 된다면 잠시 드라이브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친구나 애인과 부담없이 떠나는 단거리 여행에서 커다란 행복을 느낄거예요. 오늘은 일이나 학업에는 집중이 되지 않는군요.

 
1983년생
 오늘은 나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군요. 그 동안 계획했던 일 들에 대한 진행이 원만히 이루어 지네요. 통신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매우 큰 상이나 업적을 남길 수 있겠군요.

 
1971년생
 노력한 만큼 이익이 생기겠군요. 모처럼 에너지가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순간이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보세요.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도 생기겠군요.

 
1959년생
 가볍게 넘어갈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잘잘못을 따지느라 시간과 감정을 허비하지 마세요. 이기려고 한다면 더 승산이 없으니 언성을 높이기보다는 대화로 풀어나가세요.

 
1947년생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날이에요! 가뿐한 마음으로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도 좋지만 한두 시간 떨어진 교외로 나가 시간을 가진다 해도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자료 사주닷컴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3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