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연일 비가 내리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고온다습한 환경 외에도, 마스크를 장기간 착용하면서 피부 트러블 관리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다가왔다.

피부 트러블의 관리 방법은 다양하게 꼽을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피지, 각질 제거는 피부 트러블 관리의 주된 요소라고 볼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피부 관리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경우, 예상치 못한 피부 트러블이 악화될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 ‘이소켈리’가 판매 중인 ‘포어 솔루션 2종 세트’는 케모마일꽃수 50%, 세라마이드, 20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층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성분은 비영리 미국환경 연구단체인 EWG 그린등급 위주의 성분을 사용했다.

이소켈리 측은 “각질 및 피지를 동시에 케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한다”며 “민감한 피부를 위해 낮은 자극으로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소켈리의 ‘포어 솔루션 2종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6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