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드림캐쳐의 특별한 매력이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세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로운 티저 이미지에선 싱그러운 매력을 머금은 드림캐쳐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꽃과 함께한 멤버 개개인의 빛나는 개성에 벌써부터 드림캐쳐가 펼쳐놓을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다.

벌써 세 가지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풀어놓으며 컴백 예열에 나선 드림캐쳐. 이들은 4일 마지막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5일과 6일에는 단체 이미지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드림캐쳐의 컴백에 대한 힌트는 쉼 없이 이어진다. 7일 앨범의 정보들 담은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인썸니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6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