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Rosy(로지)가 드라마 '키스요괴' OST에 참여했다.

Rosy(로지)가 부른 '키스요괴' OST 'My Time'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y Time'은 매혹적인 멜로디 위에 Rosy(로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키스요괴' 1화에서부터 엔딩 화면부터 삽입된 'My Time'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높인다. 특히 인간이 되고 싶은 고독한 요괴의 속마음을 담아낸 가사는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은 드라마 OST와 BGM 등 작·편곡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호중과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로준(RO:JUN)이 만나 결성한 프로듀싱 팀 root9이 처음 힘을 합친 곡으로, 재즈와 힙합을 섞은 대중적인 R&B 곡이다.

한편 '키스요괴'는 인간이 되기 위해 열 명의 인간과 열 번의 키스를 해야 하는 요괴 반숙(배인혁 분)과 인간이 싫은 오연아(전혜원 분)의 달콤 위험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7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