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 광명경찰서는 지난 17일 4층 강당에서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태권 V 아동안전 수호천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광명경찰서장, 광명시 태권도협회장을 비롯하여 태권V 아동안전 수호천사 등 50여명이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을 개최했다.

'태권 V 아동안전 수호천사'는 광명시 태권도협회 54개소 관장․사범 등 54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늦은 시간 차량을 운행해 아동을 보호하고 아동보호 사회 안전망 구축 및 협력치안 강화를 위해 학교주변 아동안전 및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위촉된 태권V아동안전수호천사는 앞으로 태권도장에서 운행하는 차량을 이용하여 순찰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이 학업을 마치고 늦은 시간 귀가하는 길목에서 위험요소를 최대한 줄일 수 역할을 하게 된다.

권세도 경찰서장은 "이날 직접 수호천사 위촉장을 직접 태권도 관장·사범들에게 전달했으며 동시에 태권도장에서 운행하는 차량에 아동안전 수호천사 스티커를 부착했다"며 "아동이 마음 놓고 뛰어 놀 수 있는 안전한 광명을 만들기 위해 태권V아동안전수호천사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당부하면서 아울러 경찰도 여러분과 합동 순찰 등 적극적인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