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혁(전기과), 고준혁(건축과) 특성화고 졸업자 경력경쟁 임용시험 -

[제주=내외뉴스통신] 김종필 기자= 한림공업고등학교(교장 강순구) 재학생 2명이 제주도교육청 지방직 공무원 9급 채용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합격자는 전기과 강혁(졸업 예정), 건축과 고준혁 학생이며, 지난 3일 발표된‘제주도교육청 지방직 공무원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경력경쟁 임용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이들은 취업에 꿈을 지니고 한림공고에 진학하여 자신들의 목표를 위해 3년 동안 노력해 왔다. 특히 학교생활 내내 전공 관련 기능사 자격증을 다수 취득했다.

또한, 학교 자체로 운영하는 방과후 활동 프로그램 공무원 시험 준비반에도 성실하게 참여하는 등 모범적 학교생활을 해 왔다.

최종 합격생들은 오는 8월 31일 부터 9월 11일까지 실시되는 신규 임용후보자 교육을 받고 임용될 예정이다.


한림공업고등학교 강순구 교장은 “한림공업고등학교는 융합형 기술 인재 육성을 교육목표로 매년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학생들을 취업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에 학교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종필기자 kjp57021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8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